고객센터

CUSTOMER

자주하는 질문

  • 리페어카는 운영 및 신청방법

    REMS Korea 는 고객만족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.


    현장에서 REMS 제품 관련하여 문제 발생 시 리페어카가 방문하여  현장에서 바로 수리가 진행되며 


    Demo 장비를 지원하여 수리하는 동안에도 현장작업이 원할하게 될 수 있도록 해드리고 있습니다.




    * 신청방법


    1.REMS Korea 대표전화 문의 (02-574-0005)


    2.담당자와 상담 후 일정 확인


    3.서울/경기 지역 신청가능 (일부 도서 지역은 협의가 필요합니다.)



  • Curvo (밴딩) 사용시 주의사항

    REMS 벤딩기 제품 사용 시 주의사항 (Curvo)



    1.사이즈에 맞는 올바른 포머를 사용. 


    2.파이프를 벤딩시 이물질 및 오염된 부분이 있는지 확인.


    3.1 1/8"(28mm) 이상 벤딩 시 반드시 저속으로 작업. (트리거 스위치를 약하게 당겨줍니다.) 


    4.벤딩 작업 전, 파이프에 REMS 정품 벤딩스프레이 도포.


    5.파손 및 외부충격 주의. 

  • A/S 관련 : 압착기가 작동이 안되요.

    작동이 안 되는 경우는 여러 가지의 원인이 있습니다.


    이는 현장에서 바로 해결이 안 되는 경우가 많으니 REMS Korea에 연락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.


    A/S Center로 보내 주실 경우 아래 내용을 확인하여 주십시오.


    1. REMS A/S Center 전화번호 및 주소를 확인하여 주시기 바랍니다.

       (주소 : 서울시 강남구 논현로 32 / 02-574-0010)


    2. 제품 오작동에 대한 설명을 간략히 적어 보내주시기 바랍니다.


    3. 사업자 등록증 및 명함을 동봉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
  • 압착기 오일 교체주기 관련

    REMS에서는 압착기의 오일 및 씰링을 연1회마다 교체 하시기를 권장합니다.


    1. 압착기 사용량에 따라 교체주기가 짧아질 수 있습니다. 


    2. 교체주기가 지날 경우 원활한 압착 품질이 안나올 수 있습니다.


    * 위 주의사항을 숙지하여 주시고 교체주기에 맞춰 교체해 주시기 바랍니다.

      (오일 교체는 비용이 발생될 수 있으며 담당자와 통화해주시기 바랍니다.)


  • 압착기 및 배터리 빨간 점등 관련

    * 압착기에서 빨간불이 점등하는 경우


    1. 유압오일 부족으로 인해 정상압력이 나오지 않는 경우


    2. 배터리 충전이 필요한 경우 


    3. 배터리 결합 불량인 경우


    4. 동절기 배터리 외부 보관 후 사용할 경우




    * 배터리 충전 시 빨간불이 점등하는 경우


    1. 외부의 충격으로 배터리 셀이 파손된 경우


    2. 배터리 이상인 경우 (물기/수분/합선)



    * 배터리 보관 시 주의사항


    1. 하절기에는 서늘한 곳에 보관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    2. 동절기에는 실내에 보관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    3. 외부 충격 등에 각별히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


    * 압착기 제품에 이상이 생길 경우 수리는 가능하나 배터리는 수리가 불가합니다.


    주의 사항을 숙지하시어 올바른 제품사용을 할 수 있도록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.